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하지만,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를 하려면 미납이 있더라도 최소한 휴대폰 발신이 가능한 상태여야만 통신사 또는 정보이용료 등을 통한 소액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소액결제 현금화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지금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하는 업체가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성공하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시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업체들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Leave a Reply

Gravatar